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음중’ 수린, 5세대 실력파 솔로 탄생

‘음중’ 수린, 5세대 실력파 솔로 탄생
입력 2025-05-31 16:49 | 수정 2025-05-31 16:50
재생목록
    신예 수린(SOORIN)이 데뷔곡 ‘Boys Can Be’ 무대로 ‘음중’을 장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1일 오후 3시 15분 MBC ‘쇼! 음악중심’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수린(SOORIN)은 데뷔곡 ‘Boys Can Be’(보이즈 캔 비) 무대를 선보이며 K팝 팬심을 정조준했다.

    수린(SOORIN)은 등장부터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완벽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은 물론, 독보적인 보이스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수린(SOORIN)은 중독성 있는 안무와 함께 봄을 닮은 상큼한 무드로 ‘쇼! 음악중심’을 가득 채웠고,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기도 했다.

    수린의 데뷔곡 ‘Boys Can Be’는 통통 튀는 팝 멜로디와 상반되는 파워풀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시원한 팝 록 장르다. 수린(SOORIN)의 청량한 에너지와 당찬 매력이 담겨 기분 좋은 설렘을 선물하고 있다.

    한편, 수린(SOORIN)은 데뷔 전부터 핫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 ‘2025 이세계 페스티벌’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최근에는 주요 음악 방송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