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소속사는 많은 팬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팬미팅 당일인 7월 13일 오후 2시 추가 회차 공연을 편성, 정준원과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추가적으로 마련했다.
이로써 정준원의 첫 팬미팅은 총 2회차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추가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5일 오후 8시 공식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정준원의 생애 첫 팬미팅 ‘The ONE day’는 ‘정준원과 팬들이 만나는 그 첫날’이라는 뜻으로, 정준원이 앞으로 팬들과 함께할 다양한 순간들을 기념하며 ‘오늘부터 1일’이란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정준원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4년 차 레지던트 구도원 역을 통해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맹활약을 펼쳤다.
작품 속 활약에 이어 초고속 팬미팅 매진까지 연이은 화제를 낳고 있는 정준원이 생애 첫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2025 정준원 팬미팅 [The ONE day]’는 오는 7월 13일 일요일 오후 2시, 오후 6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총 2회차로 개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아크컴퍼니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