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엔하이픈, 타이틀곡 안무 깜짝 스포일러…컴백 기대감 UP

엔하이픈, 타이틀곡 안무 깜짝 스포일러…컴백 기대감 UP
입력 2025-06-01 18:10 | 수정 2025-06-01 18:11
재생목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공연 강자다운 무대 장악력으로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의 위용을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달 31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위콘페')에 출연했다. 이들은 실내 공연인 '위버스콘'에서 약 1시간 동안 총 15곡을 몰아치며 공연 첫날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엔하이픈은 이날 선보인 곡 전체를 밴드 라이브로 소화했다. 밴드 사운드를 뚫고 나오는 이들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폭발적인 에너지는 팬들의 심장을 강타했다. 엔하이픈의 열정적인 무대에 관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터질 듯한 떼창과 함성을 쏟아냈다.

    엔하이픈은 'Future Perfect (Pass the MIC)'로 등장과 동시에 '공연 강자'다운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이어 달콤함을 안긴 'Loose'와 'XO (Only If You Say Yes)', 몽환적 매력의 'Moonstruck', 진한 힙합 스타일의 'Daydream', 다크 판타지의 정수를 담은 'Bite Me' 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또한 'Blockbuster (액션 영화처럼)'과 'ParadoXXX Invasion'에 댄스 브레이크를 추가하는 등 기존 무대와는 색다른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위콘페'를 위한 특별한 무대도 마련됐다. 미니 5집 'ORANGE BLOOD'의 수록곡 '멀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엔하이픈은 무게감 있는 저음 랩부터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고음까지 고루 들려줘 팬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미니 6집 'DESIRE : UNLEASH' 깜짝 스포일러도 전했다. 엔하이픈은 불꽃을 형상화한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의 포인트 안무 일부를 보여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한편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는 '널 뱀파이어로 만들고 싶다'라는 지배적인 욕망을 시크한 무드로 그려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미니 6집 'DESIRE : UNLEASH'에는 이 곡을 포함해 'Flashover', 'Outside', 'Loose', 'Helium', 'Too Close' 등 총 8곡이 실린다.

    엔하이픈은 5일 오후 1시 'DESIRE : UNLEASH'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빌리프랩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