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키스오브라이프, 더 당당하고 시크해졌다

키스오브라이프, 더 당당하고 시크해졌다
입력 2025-06-04 11:06 | 수정 2025-06-04 11:07
재생목록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당당하고 시크한 면모를 자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키스오브라이프(쥴리, 나띠, 벨, 하늘)는 지난 3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224'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와 멤버들의 감각적인 포즈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자신감 넘치면서도 시니컬한 표정을 뽐내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였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224'는 데뷔 후 지금까지 핫하고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핫 걸'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이들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립스 힙스 키스(Lips Hips Kiss)'를 비롯해 '텔미(Tell Me)', '케이 바이(k bye)', '페인팅(Painting)', '슬라이드(Slide)', '하트 오브 골드(Heart of Gold)',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등 다채로운 장르의 7곡이 수록됐다. 이중 '텔미'와 '페인팅'에는 나띠가, '하트 오브 골드'에는 쥴리가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케이 바이'는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업살(UPSAHL)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224'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2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