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엔하이픈 미니 6집,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엔하이픈 미니 6집,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입력 2025-06-08 20:42 | 수정 2025-06-08 20:43
재생목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6집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일본 오리콘이 지난 7일 발표한 최신 차트(6월 6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현지 발매와 동시에 27만 5344장 팔려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로 직행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총 12개의 앨범을 모두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올렸다.

    특히 이번 성과는 역대 엔하이픈 앨범 중 가장 많은 첫날 판매량이라는 점에서 더욱 고무적이다. 전작인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 발매 첫날과 비교하면 두 배가량 뛰어오른 수치로, 한층 높아진 이들의 현지 영향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DESIRE : UNLEASH'는 발매 직후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과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했다.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의 반응 역시 뜨겁다. 이 곡은 앞서 일본 주요 음원 플랫폼 AWA '실시간 급상승 음악 톱 100' 1위를 찍었고,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6월 6일 자) '톱 10'에 안착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를 모으며 일본 라인뮤직의 '뮤직비디오 톱 100'(6월 6일 자) 6위에 올랐다.

    엔하이픈 신보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뜨겁다. 'DESIRE : UNLEASH'는 발매 사흘 동안 누적 195만 장 이상 판매돼 엔하이픈의 세 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 청신호를 켰다. "엔하이픈의 미니 6집은 유기적인 앨범 구성이 인상적"(영국 데이즈드), "엔하이픈은 아티스트로서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빌보드 필리핀) 등 외신의 호평도 잇따랐다.

    한편 엔하이픈은 컴백 후 여러 음악 방송에 출연해 '퍼포먼스 장인'다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섹시하면서도 도회적인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와 칠(Chill)한 무드의 'Loose (Korean Ver.)'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빌리프랩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