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 맛에 콘서트 해"…태연, 솔로 10주년 亞 투어 완주

"이 맛에 콘서트 해"…태연, 솔로 10주년 亞 투어 완주
입력 2025-06-09 15:05 | 수정 2025-06-09 15:06
재생목록
    소녀시대 태연이 아시아 투어의 마침표를 찍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태연은 6월 7일 홍콩 AsiaWorld-Arena(아시아월드-아레나)에서 ‘TAEYEON CONCERT - The TENSE in HONGKONG’(태연 콘서트 – 더 텐스 인 방콕)을 개최, 전석 매진으로 1만 명의 관객과 함께 지난 4개월 동안 펼친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Fabulous’(패뷸러스)로 오프닝을 연 태연은 ‘I’(아이), ‘INVU’(아이앤비유), ‘To. X’(투엑스), ‘Weekend’(위크엔드), ‘Why’(와이), ‘사계 (Four Seasons)’, ‘Time Lapse’(타임랩스) 등 지난 솔로 활동 히스토리를 총망라한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고퀄리티 공연을 완성했으며, 관객들 역시 떼창, 앙코르 요청, 핸드배너와 종이부채 응원 이벤트 등으로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태연은 “올해가 솔로 10주년이라 2025년 한 해 동안 하는 모든 활동이 저에게는 모두 의미가 깊다. 가장 뿌듯하고 뜻깊은 건 이렇게 투어를 하며 아시아에 있는 S♡NE(소녀시대 공식 팬클럽명)을 가까이서 만나고 라이브로 열창할 수 있다는 것이다”라며 “매번 콘서트를 하며 제 한계를 시험하는 느낌인데, 시작하고 마무리 지을 때마다 굉장한 성취감과 뿌듯함이 밀려와서 이 맛에 콘서트 하는 것 같다”라고 투어를 마무리한 벅찬 소감을 밝혔다.

    태연은 이번 투어를 통해 지난 3월 서울부터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싱가포르, 방콕, 홍콩까지 총 8개 지역에서 공연을 펼쳤으며, 해외 가수 최초 타이베이 돔 입성, K팝 솔로 여가수 최초 방콕 임팩트 아레나 2회 연속 단독 콘서트 등의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믿고 보는 ‘보컬퀸’ 태연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