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강렬한 액션과 ‘팀 미임파’의 환상적인 팀플레이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6월 9일(월) 누적 관객 수 3,017,751명을 돌파하며 올해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미키 17'의 기록(3,013,500명)을 넘어선 것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의 저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올해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세우고 2025년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박스오피스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다양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며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외화 최고 흥행작 기록까지 섭렵하며 극장가에 ‘미임파’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쏟아지는 호평과 N차 관람 열기에 힘입어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꼭 극장에서 봐야 하는 영화. 톰 크루즈와 미션 임파서블은 역시 명불허전.” (롯데시네마_신****), “엄청 맘 졸이고 발 동동거리며 봤어요. 어마어마한 액션을 직접 연기했다는 말에 자연스럽게 몸이 쪼그라드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넘 멋있었어요.”(롯데시네마_정****), “톰 크루즈의 지금까지의 액션을 업그레이드해서 보여준다. 진정한 액션 마스터피스. 아이맥스 놓치면 후회합니다.”(CGV_hy****), “한계를 뛰어넘은 액션들... 정말 놀라워요. 톰 크루즈는 대체 불가.”(CGV_수호****) “물 마시는 것조차 잊어버리고, 눈 깜박임도 아까울 정도다.”(메가박스_go****), “영화관에서 안 봤으면 후회할 뻔한 영화. 멋진 배경의 광활함 속에서 직접 몸을 던지며 펼치는 예술과도 같은 영화.”(메가박스_ys****) 등 전례 없는 영화적 체험에 다채로운 극찬 리뷰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올해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흥행작의 위상을 입증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역대급 액션과 ‘팀 미임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거센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이다.
2025년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단 하나의 선택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