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보이넥스트도어, 막강한 티켓 파워 과시

보이넥스트도어, 막강한 티켓 파워 과시
입력 2025-06-14 16:48 | 수정 2025-06-14 16:49
재생목록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일본 앙코르 콘서트가 매진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28~30일 사흘간 도쿄 게이오 아레나(구 무사시노의 숲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ENCORE IN JAPAN’의 모든 회차를 매진시켰다.

    앞서 보이넥스트도어는 1~2월 첫 단독 투어의 일본 공연을 전 회차 완판시키며 폭발적인 현지 인기를 자랑했다. 당시 여섯 멤버는 도쿄, 아이치, 오사카, 미야기, 후쿠오카, 가나가와 등 6개 도시에서 12회 공연을 펼쳐 전국구를 아우르는 ‘핫’한 기세를 입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들이 지난달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4집 ‘No Genre’는 일본에서 10만 장 이상 출하돼 일본레코드협회의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2025년 5월 기준)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집계 기간 5월 12~18일)에서 정상을 찍으며 미니 2집 ‘HOW?’, 미니 3집 ‘19.99’에 이어 3연속 오리콘 주간 차트 2관왕에 올랐다. 같은 기간 빌보드 재팬의 ‘톱 앨범 세일즈’와 ‘핫 앨범’ 1위도 달성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앙코르 공연에 이어 내달 25~27일 서울 KSPO DOME에서 파이널 콘서트를 열고 첫 단독 투어를 마무리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OZ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