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이들 우기, 후배 나우즈에 자작곡 선물 "믿어줘서 고맙다"

아이들 우기, 후배 나우즈에 자작곡 선물 "믿어줘서 고맙다"
입력 2025-06-16 10:23 | 수정 2025-06-16 10:24
재생목록
    그룹 NOWZ (나우즈)가 프로듀서 우기의 손을 잡고 변신에 나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i-dle (아이들) 공식 채널을 통해 우기의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의 작업 기록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우기는 영상에서 나우즈를 위한 든든한 선배 가수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음원 발매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우기는 곡 기획과 관련해 "'나우즈에게 어떤 곡이 잘 어울릴까' '내가 제일 잘하는 장르는 뭘까' 생각해 봤다. 남자 그룹 곡을 쓴 적은 처음이었다"며 "평소에 청춘 이야기를 많이 좋아했는데, 나우즈에게 청춘 느낌이 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우즈에게 선물해 주는 노래였으면 했다. '자유롭게 날아'라고 멤버들에게 말해주고 싶었다"며 "'우리가 함께하면 다 해낼 수 있다. 언제든 어디서든 자유롭게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특히 우기는 나우즈 멤버들에게 "다른 팀에게 곡을 선물하는 것이 처음인데 믿어줘서 고맙다. 이번 노래 가사 그대로 인생에서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내일이 더 밝으니까 슬퍼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자유롭게 날았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우기가 작사, 작곡, 피처링, 프로듀싱에 참여한 나우즈의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는 청춘의 고민과 성장을 담은 곡이다. 이날 우기의 프로듀싱 영상과 함께 바닷가에서 어깨동무하고 있는 멤버들의 온라인 커버가 공개되면서 나우즈만의 청춘 감성을 예고했다.

    한편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는 오는 17일 발매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