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도 100% 웃음과 신선한 스토리, 배우들의 찰진 연기로 큰 사랑을 받은 '소년시대'. 2023년 쿠팡플레이 최고 시청량을 기록하며, 첫 주 대비 2,914% 시청량 상승, 59만 건 이상의 리뷰를 돌파하는 등 눈부신 기록을 세우며 단숨에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2024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 OTT어워즈, 제15회 코리아드라마 어워즈, 2024 콘텐트아시아어워즈 등 2024년 한 해 동안 총 7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도 작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시즌 2는 '소년시대'에서 남다른 캐릭터 발굴 능력과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이명우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아 시리즈를 이끌 예정이다.
이명우 감독은 “시즌 1에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소년시대'의 또 다른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시즌은 바닷가 수산고라는 새로운 배경 속에서, 더욱 다채롭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자 한다. 익숙하면서도 새롭고, 유쾌하면서도 진심 어린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청춘 활극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시즌 2는 2026년 상반기 촬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공개일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소년시대' 시즌 1은 쿠팡플레이에서 와우회원뿐만 아니라 일반회원도 전 회차를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쿠팡플레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