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백희나 작가 '알사탕' 11만 관객 돌파 "끊이지 않는 아이들 웃음소리"

백희나 작가 '알사탕' 11만 관객 돌파 "끊이지 않는 아이들 웃음소리"
입력 2025-06-23 13:29 | 수정 2025-06-23 13:29
재생목록
    백희나 작가 베스트셀러 원작 '알사탕'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누적 관객 수 11만 명을 돌파하였다. [원작: '알사탕', '나는 개다' 백희나 작품 감독: 니시오 다이스케 프로듀서: 와시오 타카시 제공: 토에이 애니메이션 제작: 토에이 애니메이션, 단델라이온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수입: 엠라인디스트리뷰션㈜ 배급: 롯데컬처웍스㈜롯데시네마 개봉: 2025년 5월 28일]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알사탕'이 6월 22일(일) 기준 누적 관객 수 11만 명을 돌파하며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알사탕'은 외로운 동동이에게 찾아온 마법의 알사탕이 들려주는 따뜻한 진심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혼자 놀던 아이, 동동이가 우연히 신비한 마법의 알사탕을 얻게 되며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장가를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알사탕'이 개봉 4주 차에 누적 관객 수 11만 명을 돌파하며, 단편 영화로는 이례적인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백희나 작가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알사탕'은 어린이와 그 시절을 추억하는 어른의 마음을 잇는 따뜻한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세대 통합형 흥행을 이끌고 있다.

    “상영관 안을 가득 채우던 어른들과 아이들의 꺄르르 웃음소리를 잊지 못할 것 같다”(왓챠피디아_걍*),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영화관에서 보니 감동이 백배였다. 진심이란 그런 것”(롯데시네마_임**), “꺄르르 웃고 대사 따라하는 아이들이 귀여워 에너지를 받고 갑니다.”(롯데시네마_이**), “어른과 아이들이 같이 봐도 좋은 영상이에요! 상영관 매너 지키면서, 꺄르르 웃는 어린이들의 소리는 덤으로 귀엽습니다ㅎ”(롯데시네마_정**) 등 극장을 웃음소리로 물들인 어린이들의 순수한 반응에 관객들이 따뜻한 위로를 받았다는 진심 어린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시선 강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서 봄”(인스타_hamgyul***mom), “한 번 더 보고 싶다는 아이들의 말에 절로 웃음이 났다.”(인스타_delicious_***by), “부모의 마음, 아이의 감정, 그리고 그 사이를 잇는 마법 같은 이야기”(네이버_묘**나), “어릴 적 백희나 작가 책을 읽어보고 자란터라 감동이 심하다 코쓱ㅠ”(왓챠피디아_영화**니) 등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은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예비 관객은 물론, 재관람을 부르는 N차 관람객들까지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마법 같은 달콤한 순간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선물할 애니메이션 영화 '알사탕'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