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신지, 아찔한 교통사고 경험담 “진짜 죽는 줄…견적 천만 원”

신지, 아찔한 교통사고 경험담 “진짜 죽는 줄…견적 천만 원”
입력 2025-06-26 02:10 | 수정 2025-06-26 02:11
재생목록
    코요태 신지가 교통사고 경험담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내 성격 까먹었나 보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지는 제작진에게 자신의 차를 소개하며 “내 목숨을 구해준 차”라고 밝혔다. PD가 옆의 반파된 차량을 가리키며 “이건 아니지?”라고 하자, 신지가 “이렇게 됐었다. 엄청 파손됐었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신지가 “그때 진짜 죽는 줄 알았다”라고 하자, PD가 “어떤 사연이 있는 건가?”라고 물었다. 신지는 “앞에 차가 밟아서 바닥에 떨어져 있던 판 스프링이 내 차 앞으로 날아와서 박은 것”이라며 아찔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PD가 “진짜 큰일 날 뻔했다”라며 놀랐다.

    신지는 “승용차였으면 내 정면으로 오는 위치였다. 다행히 보상을 제대로 받았고, 난 털끝 하나 다치지 않았다. 차 견적은 천만 원 나왔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지는 ‘예비 신랑’ 문원과 함께한 러브 듀엣송 ‘샬라카둘라’를 발표한다. 신지가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곡 ‘샬라카둘라’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신지 채널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