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권은비, 8월 단독 콘서트 개최…올여름 붉게 물들인다

권은비, 8월 단독 콘서트 개최…올여름 붉게 물들인다
입력 2025-06-29 07:26 | 수정 2025-06-29 07:27
재생목록
    '글로벌 서머 퀸' 가수 권은비가 오는 8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SNS를 통해 '2025 권은비 콘서트 '더 레드(2025 KWON EUNBI CONCERT 'THE RED')'(이하 '더 레드')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더 레드'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권은비는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사과를 먹는 순간을 흑백 무드로 연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더불어 날렵한 콧날과 턱선이 돋보이는 조각 같은 옆태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이번 공연을 통해 보여줄 '서머 퀸'의 모습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붉은 배경 위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명인 'THE RED'와 함께 공연 일정, 장소가 적혀 있어 권은비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권은비는 데뷔 약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Secret Doors)' 개최에 이어 '넥스트 도어(Next Door)', '퀸(QUEEN)'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폭발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완성형 솔로의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다채로운 변화를 거치며 더 짙고 선명한 색으로 완성된 권은비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레드'를 통해 불꽃처럼 강렬한 퍼포먼스와 태양처럼 뜨거운 목소리로 무대 위 모든 순간을 붉게 물들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