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장윤정, 드디어 눈에 손댔다…달라진 눈매 대만족 “초롱초롱해” (도장TV)

장윤정, 드디어 눈에 손댔다…달라진 눈매 대만족 “초롱초롱해” (도장TV)
입력 2025-06-29 08:01 | 수정 2025-06-29 08:01
재생목록
    가수 장윤정이 속눈썹 펌 결과에 대만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6월 27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 ‘그릇 만들고 속눈썹 펌 하고 아귀 수육에 소주 한잔하는 윤정이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윤정은 “드디어 눈에 손대러 왔다”라며 속눈썹 펌 전문 가게를 찾았다. 이후 펌을 완료한 장윤정은 거울을 보며 만족감을 표했다. 제작진도 “눈이 커졌다”라며 놀라자, 장윤정이 “엄청 초롱초롱해 보인다. 사람이 총명해 보인다”라며 또렷해진 눈매에 감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후 장윤정은 우연히 발견한 아귀 수육 식당에서 식사하며 “댓글 중에 매니저랑 같이 술 마시고 대리 부르게 한다는 걸 신선하게 보는 분들이 많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술 먹는데 기다리라고 해? 매니저 보내고 자기 혼자 술 먹고 알아서 가야지”라며 소신을 드러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유튜브 ‘도장TV’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