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뉴진스 다니엘, 2주 만에 근황 전했다…션·박보검과 러닝 포착

뉴진스 다니엘, 2주 만에 근황 전했다…션·박보검과 러닝 포착
입력 2025-07-02 07:43 | 수정 2025-08-05 17:10
재생목록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근황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가수 션은 1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새벽러닝. 가볍게 8.15km 조깅"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션은 방금 전 러닝을 마친 듯 상쾌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보검, 뉴진스 다니엘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션은 "보검아, 이러다 올해 정말 풀코스(42.195km) 뛰는 거 아니냐. 다니엘도 왜 이렇게 잘 달리냐. 조금 준비하면 10km 대회도 나갈 수 있겠다. 우리는 선한 마음을 갖고 건강한 삶을 위해 런한다"라고 적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특히 다니엘의 근황이 전해진 건 지난달 18일 일본 교토에서 진행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신제품 발매 기념행사 참석 이후 약 2주 만인 만큼 시선을 끌었다.

    한편 법원은 최근 어도어가 제기한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에 대해 인용 결정을 내렸다. 뉴진스 멤버들은 즉각 이의신청을 했으나 항고심에서도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결국 뉴진스는 어도어 없이는 어떤 활동도 할 수 없게 됐다. 어도어가 뉴진스 멤버들을 상대로 낸 전속계약 유효확인 본안 소송은 1심이 진행 중에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션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