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톰 크루즈, 또 해냈다…'미션 임파서블8' 올해 최고 흥행작 등극

톰 크루즈, 또 해냈다…'미션 임파서블8' 올해 최고 흥행작 등극
입력 2025-07-07 10:13 | 수정 2025-07-07 10:13
재생목록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식을 줄 모르는 열기에 힘입어 올해 개봉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역대급 액션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7월 7일(월) 누적 관객수 3,378,031명을 기록하며, 2025년 개봉한 영화 중 최고의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올해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흥행 강자의 등장을 알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기록 경신을 이어갔다. 12번째 내한으로 남다른 한국 사랑을 입증한 톰 크루즈를 비롯해 프로 내한러 감독과 배우들의 역대급 팬 서비스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영화가 공개되자마자 한계를 넘어선 강렬한 액션과 스케일, 시리즈를 총망라한 가슴 뭉클한 전개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 모았다. 이에 관객들은 “톰 크루즈의 위대함을 목도했다. 대체 비행기 액션은 어떻게 소화한 건지! 영화 예술이 줄 수 있는 극한의 스릴을 선사한 영화.” (롯데시네마_박****), “스릴과 통쾌한 액션으로 더위를 날려버렸다.”(CGV_파란****), “완벽한 서사, 완벽한 액션, 톰 크루즈가 장르 그 자체다.”(CGV_홀씨****) 등 극찬을 전했으며, 이에 힘입어 실관람객 만족도 97%(CGV 골든 에그지수)의 높은 수치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올해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임을 입증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톰 크루즈의 눈부신 활약, 짜릿한 영화적 재미로 지치지 않는 장기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이다.

    2025년 최고의 선택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