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가 이날 오후 1시 발매된다.
'뛰어(JUMP)'는 하드스타일 장르의 곡으로,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기타 리프 위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졌다. 특히 에너지가 폭발하는 강렬한 후렴 구간 비트가 특징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2년 10개월 만에 한자리에 모인 네 멤버들의 완벽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라는 팀의 서사와 이들이 지닌 영향력을 강렬한 비주얼로 풀어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곡은 그간 블랙핑크의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테디(TEDDY)와 24는 물론 해외 유수의 작사·작곡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됐다고. 최근 단독 콘서트 '데드라인(DEADLINE)'을 통해 최초 공개돼 블링크(BLINK, 팬덤명)들로부터 환호를 이끌어 낸 이 곡이 세계 리스너들도 열광케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16개 도시·31회차 월드투어의 시작점인 고양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랙핑크는 오는 12·13일 로스앤젤레스로 향한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는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YG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