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wake’는 소년들이 자신의 힘을 깨닫고 각성하며 눈을 뜨는 순간을 포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SF 영화가 떠오르는 비현실적인 공간 속 기계와 케이블로 연결돼 있다. 편안하게 눈을 감고 있던 이들이 마침내 눈을 뜨는 장면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푸른 빛을 반사하며 반짝이는 눈동자와 단단한 표정에서 앞으로 나아가려는 소년들의 의지가 느껴진다.


이로써 ‘Afterglow’, ‘Starlight’, ‘Etched’에 이어 ‘Awake’까지 신보의 4가지 콘셉트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들은 앨범의 서사를 콘셉추얼한 비주얼로 구현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Afterglow’는 모든 것이 끝난 뒤의 잔상을 표현했고 ‘Starlight’는 무수히 빛나는 별빛 아래 세상과 맞설 의지를 그렸다. ‘Etched’에서는 서로의 이름을 몸에 새겼고 마지막 ‘Awake’는 소년들의 능동적 각성을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0시 두 가지 프리뷰, 19~20일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빅히트 뮤직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