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좀비딸' 대규모 전국 극캉스 시사회 개최 "여름 극장가 완벽 접수"

'좀비딸' 대규모 전국 극캉스 시사회 개최 "여름 극장가 완벽 접수"
입력 2025-07-17 13:11 | 수정 2025-07-17 13:11
재생목록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좀비딸’이 개봉 전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개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공/배급: NEW 제작: 스튜디오N 감독: 필감성 출연: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7월 30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좀비딸’이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전국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영화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

    ‘엑시트’, ‘파일럿’으로 대한민국 여름 극장가를 책임져온 조정석을 비롯해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까지 원작을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로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좀비딸’. 웃음과 감동, 그리고 좀비까지 더해진 K-흥행 공식으로 확신의 재미를 예고하는 올여름 넘버원 필람무비 ‘좀비딸’이 오는 7월 21일(월)부터 ‘대규모 전국 극캉스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개봉 전까지 전국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씨네큐 등 주요 극장에서 극장 회원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관객들을 대상으로 약 2만 석 규모로 진행된다.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전주, 세종, 청주, 천안, 경기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이번 시사회는 ‘좀비딸’을 한발 먼저 만나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개봉 전 입소문 확산의 본격적인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여름,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 쫄깃한 재난까지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좀비딸’은 오는 7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NEW, 스튜디오N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