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는 웅장한 비트와 함께 'MONSTA X COMING SOON' 이라는 문구가 반복됐고,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X'가 교차되며 점점 비트가 빨라지는 효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영상 말미에는 컴백 일자인 9월 1일이 명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지난 5월 14일 10주년 당일, 몬스타엑스는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을 발매하며 리더 셔누가 군 복무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던 2021년부터 2023년 사이 발표된 곡들을 여섯 명의 목소리로 다시 완성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제작에 참여한 곡들로 채운 해당 앨범은 몬스타엑스의 정체성과 그동안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고, 발매 후 아이튠즈 톱 K팝 뮤직 앨범 차트에서 미국, 프랑스, 독일, 호주, 브라질을 비롯한 총 8개 국가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그들의 글로벌 저력을 펼쳤다.
이렇듯, 완전체 버전 앨범부터 10주년 기념 공연까지 데뷔 10주년의 화려한 시작을 연 이들이 다가올 새 앨범과 컴백 활동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