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우렵니다’는 떠나가는 사랑을 단호히 지우려는 마음을 담은 애절하지만 빠른템포의 트로트 곡이다. 트로트 마벤져스 마아성, 전홍민이 작사·작곡을 맡아 절절한 멜로디와 가슴을 후벼 파는 애절한 가사를 완성했다.
“이젠 모두 지우렵니다…”라는 첫 소절부터 느껴지는 깊은 슬픔과 결연함이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임찬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감정선을 최고조시킨다.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몰입감과 애절함의 정수를 담은 그의 독보적인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임찬은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가수로서의 새 출발을 알린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임찬 가수가 지닌 뛰어난 실력과 가능성을 보고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터트롯3’에서의 경험을 발판 삼아 그가 뛰어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찬은 TV조선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준결승전에서 천록담, 춘길 등 강자로 꼽히는 쟁쟁한 경쟁자들과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14위를 차지했다. 그는 ’영동 주현미‘라는 타이틀로 불리며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방송 중 김용임의 ’천년학‘을 열창하며 깊은 감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에는 같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상도와 남궁진을 비롯해 '백년 인생' 이애란, 가수 채윤 등이 소속되어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