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임써니땡큐’ 강소라, 中 마트서 “제모해 주세요!” 외친 사연

‘아임써니땡큐’ 강소라, 中 마트서 “제모해 주세요!” 외친 사연
입력 2025-07-26 15:06 | 수정 2025-07-26 15:07
재생목록
    '아임써니땡큐' 써니즈가 대륙 스케일에 당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월 26일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에서는 '써니즈'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의 양숴 여행 2일 차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마트와 테마파크 등을 방문, 현지인들의 생활에 완벽히 녹아든다.

    이날 써니즈가 찾은 마트에서는 유쾌한 해프닝이 벌어진다. 장보기에 나선 멤버들은 구매하려던 식재료의 예상 밖 비주얼에 당황을 감추지 못하고, 급기야 마트 직원에게 "제모해 주세요!", "왁싱 플리즈!"를 다급하게 외쳐 폭소를 자아낸다. 대륙 마트의 스케일 앞에서 멘붕에 빠진 써니즈의 좌충우돌 쇼핑 도전기는 시청자에게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어 써니즈는 지역 명소인 테마파크를 방문, 또 한 번의 문화 충격을 맞이한다. 특히 물 위를 날아다니는 손오공 쇼는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하며 멤버들을 단숨에 소녀팬 모드로 몰입시킨다. 강소라는 "오빠~!"를 외치며 열광하고, 멤버들 역시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손오공의 현란한 묘기에 푹 빠져든다.

    이어진 퍼레이드 타임에는 써니즈의 댄스 본능이 폭발한다. 축제 한복판에 선 멤버들은 음악에 맞춰 한국식 흥과 끼를 마음껏 분출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현지 관객들까지 시선을 고정한 K-흥 대방출의 순간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지 감성에 제대로 스며든 써니즈의 양숴 여행기는 오늘(26일) 밤 8시 40분 MBC '아임써니땡큐'에서 펼쳐진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