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드라마에서도 맹활약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멀티 엔터테이너 씨엔블루 정용화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독보적인 음색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이에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씨엔블루 정용화라고 예상해 복면 가수에 대한 추리 열기가 고조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히트곡 ‘낭만고양이’, ‘오리날다’ 등으로 한국 대중 록의 새 지평을 연 밴드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허스키한 보이스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이때 박슬기가 결정적인 증거를 제시하며 그녀의 정체를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으로 추리해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독특한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은 복면 가수의 정체는 박슬기의 추리대로 조유진이 맞을지 궁금해진다.
또한, 세계 무대를 평정한 파이터에서 이제는 귀여운 매력으로 예능계를 누비는 ‘대세 아조씨’ 추성훈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눈에 띄는 피지컬과 안정적인 저음으로 모두가 깜짝 놀랐다. 남다른 피지컬의 소유자인 그의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갔다는 후문이다.
가왕 ‘앤틱 거울’을 추격하는 8인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무대는 내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