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들은 ‘쿠플쇼’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리그 1 등 유럽 빅리그부터 K리그,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까지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된 한 주간의 빅매치들을 다채롭고 깊이 있게 되짚어볼 수 있다. 경기 중 놓쳤던 순간이나 비하인드 스토리에 전문가의 날카로운 분석과 유쾌한 토크를 더해, 축구 팬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스포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행은 대한민국 축구 중계의 아이콘, 배성재 캐스터가 맡는다. 약 20년간 국가대표 A매치부터 K리그, 해외축구까지 중계해 온 그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풍부한 현장 경험으로 ‘쿠플쇼’만의 깊이 있는 분석을 이끈다. 장지현·임형철 해설위원, 에이핑크 오하영도 함께해 공신력 있는 토크와 숨은 관전 포인트를 짚는다. 특히, 쿠팡플레이 중계진이 각 경기 승부를 예측하는 '핫매치 프리뷰' 코너는 시즌 종료 후 ‘축잘알’ 시상식으로 이어지며, 출연진 간의 자존심을 건 승부와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여기에 다양한 시선과 톡톡 튀는 기획 코너들이 더해져 ‘쿠플쇼’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완성한다. 피식대학 이용주가 축구 비전문가의 시선으로 해외 축구 및 K리그 이슈를 풀어내는 '피식 통신', 걸그룹 아이돌의 축구 도전기 '발롱돌', AI가 재치 있게 풀어주는 축구 풍자 '쿠플쇼!츠'까지 축구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콘텐츠들이 ‘쿠플쇼’에 가득 담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플쇼’는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기다렸을 콘텐츠다”라며, “단순한 경기 분석을 넘어, 축구를 다양한 시각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담았다. 매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지난 8월 3일(일)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프리뷰쇼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진짜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이 만든 느낌”, “이런 콘텐츠를 기다렸다”, “매주 본방사수 각!”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쿠플쇼’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쇼 ‘쿠플쇼’는 8월 22일(금)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금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