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장성규, 이재명 대통령 만났다

장성규, 이재명 대통령 만났다
입력 2025-08-21 16:04 | 수정 2025-08-21 16:04
재생목록
    방송인 장성규의 탁월한 진행 실력이 빛을 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0일 공개된 아리랑TV ‘케이팝 더 넥스트 챕터(K-Pop:The Next Chapter)’에 장성규가 MC로 나선 것.

    ‘케이팝 더 넥스트 챕터’에는 이재명 대통령과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감독 매기 강, 트와이스 멤버 지효·정연, 음악 프로듀서 겸 디제이 알티(R.Tee), 음악평론가 김영대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출연진들은 ‘K팝의 현재와 앞으로의 비전’이라는 주제를 두고 K팝과 한국 문화 산업의 현황을 짚어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누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장성규는 ‘케이팝 더 넥스트 챕터’의 MC로 발탁되어 출연진들에게 모두가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건네고, 현장에서 논의되는 이야기들을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정리하는 등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전체적인 대담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가며 명실상부 ‘대세MC’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낸 것.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성규가 ‘케이팝 더 넥스트 챕터’를 통해 다시 한 번 빛나는 진행 실력을 발휘하였기에, 앞으로 또 어떤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남다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아리랑TV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