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듀공’ 이장우, 스쿠버다이빙 도전…코쿤-기안84 호기심 폭발 (나혼산)

‘듀공’ 이장우, 스쿠버다이빙 도전…코쿤-기안84 호기심 폭발 (나혼산)
입력 2025-08-22 22:56 | 수정 2025-08-22 22:56
재생목록
    배우 이장우가 7년 만에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이장우가 강원도 고성의 푸른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모습과 ‘공룡 학도’가 된 이주승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가 동해 바닷속으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7년 만에 동해 앞에 선 그는 긴장한 것도 잠시, 거침없이 바다에 뛰어들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바닷물에 바로 적응한 ‘듀공’ 이장우는 ‘듀공 누나’ 하재숙과 함께 더 깊은 바닷속으로 입수한다. 코드쿤스트와 기안84는 바닷속을 궁금해하며 기대 가득한 표정을 보인다.

    신비로운 바닷속을 유영하던 ‘듀공’ 이장우는 수많은 성게와 귀여운 쫄복, 불가사리 등 바다 친구들을 발견한다. 무지개 회원들도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에 “되게 묘하다”라며 집중한다.

    이장우는 바다 협곡과 산호초로 가득한 바위를 지나 더 깊숙이, 그리고 더 가까이 다가가 아름다운 장면들을 눈에 담는다. ‘듀공’ 이장우가 선사해 줄 깊은 동해 바닷속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비로운 바닷속에서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듀공’ 이장우의 모습은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