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드디어…넷플릭스 영화 역대 1위 등극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드디어…넷플릭스 영화 역대 1위 등극
입력 2025-08-27 07:20 | 수정 2025-08-27 07:20
재생목록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본 영화 1위에 올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누적 시청 수는 2억 3600만으로 집계됐다. 드웨인 존슨 주연 '레드 노티스'를 제치고 영화 부문 역대 1위에 등극한 것.

    OST도 미국 빌보드를 장악했다. 극 중 아이돌 헌트릭스가 부른 'Golden'(골든)은 지난 11일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공연이 없을 땐 용감한 악마 사냥꾼이 되어 주변에 도사리고 있는 초자연적 위협으로부터 사람들을 지키는 오컬트 액션 서사도 담았다.

    애니메이션 '스파디어맨: 뉴 유니버스' 제작사인 소니 픽처스가 제작을 맡았다. 배우 안효섭, 이병헌 등이 목소리 더빙에 참여했고 트와이스 정연, 지효, 채영이 OST 가창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남산서울타워, 기와집, 저승사자 등의 한국적인 요소들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