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필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4주년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필은 "데뷔 14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긴 시간 동안 미우나 고우나 저와 함께해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응원해 주시는 것처럼 저 또한 여러분들 곁에서 음악과 마음으로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동들 잘 만들어 갈 테니 계속해서 지켜봐 달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1년 '바보같이 또 울어요'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김필은 2014년 Mnet '슈퍼스타K6' 준우승을 계기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특유의 짙은 보이스와 감성 짙은 해석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김필은 14년간 드라마 OST, 정규 앨범, 프로젝트 음원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꾸준히 리스너와 교감해 왔다.
특히 '응답하라 1988', '이태원 클라쓰', '나의 해방일지', '연인' 등 인기 드라마 OST 참여로 폭넓은 사랑을 받았으며, '처음 만난 그때처럼', '목소리', '변명' 등 자신의 색깔을 온전히 담은 곡들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라이브 강자'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는 등 꾸준한 발자취를 남겨왔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김필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