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쇼챔' 수린, '슈어 띵' 무대로 새로 쓴 청초·순수 교과서

입력 | 2025-09-24 17:45   수정 | 2025-09-24 17:46
5세대 솔로 가수 수린(SOORIN)이 청초함과 순수한 매력의 교과서를 보여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수린은 24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두 번째 싱글 ‘FEVER’(피버)의 타이틀곡 ‘Sure Thing’(슈어 띵)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수린은 등장부터 여리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로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는가 하면, 스포티한 상의와 청순한 치마를 매치,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하는 등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수린은 달콤한 음색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 했다. 수린은 독보적이고 투명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그루브까지 선보였다. 여기에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은 물론, 유려한 춤선과 함께 안무까지 완벽히 소화하기도 했다.

수린이 최근 음악방송에서 선보이고 있는 ‘Sure Thing’은 첫사랑의 설렘부터 감정에 깊이 빠져드는 순간까지, 사랑의 흐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sure thing’이라는 친밀한 언어를 통해 사랑에 몰입하고 자신을 온전히 맡기는 순간을 그린 이 곡은, 수린의 투명한 보컬 위에 펑키한 그루브, 칠(Chill)한 분위기,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수린은 최근 주요 음악방송을 비롯해 ‘메가 스테이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