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7인조로 돌아온 휘브, '앤드'와 새로운 챕터 연다

7인조로 돌아온 휘브, '앤드'와 새로운 챕터 연다
입력 2025-10-28 09:20 | 수정 2025-10-28 09:20
재생목록
    보이그룹 휘브(WHIB)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휘브(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는 오는 11월 30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5 WHIB 1st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AnD : New Chapter)'를 개최한다.

    '앤드 : 뉴 챕터'는 휘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공연이자 7인조 재편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공식 행보다. 공식 팬덤명 AnD를 공연 타이틀로 내세워 팬들과 함께 만드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휘브의 팀명 그대로 WHITE와 BLACK 톤에 감각적인 달 사진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서울에 이어 도쿄, 방콕, 오사카, 타이페이의 도시명이 기재돼 있어 휘브의 첫 투어와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지난 2023년 '컷-아웃(Cut-Out)'으로 정식 데뷔한 휘브는 지난해 '이터널 유스 : 킷 잇(ETERNAL YOUTH : KICK IT)', '러시 오브 조이(Rush of Joy)'와 올해 4월 '뱅 아웃(BANG OUT)'까지 총 4장의 싱글을 성공적으로 발매했다.

    이어 휘브 멤버 김준민, 이정, 원준이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참여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뜨거운 관심과 함께 돌아온 멤버들은 7인조로 재정비를 마쳤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씨제스 스튜디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