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나우 유 씨 미3', 일주일째 박스오피스 1위…70만 관객 돌파 목전

'나우 유 씨 미3', 일주일째 박스오피스 1위…70만 관객 돌파 목전
입력 2025-11-19 09:44 | 수정 2025-11-19 09:44
재생목록
    올가을 전 세계 극장가에 통쾌한 흥행 매직을 보여주고 있는 레전드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7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랜블랫, 로저먼드 파이크, 모건 프리먼 외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 개봉: 11월 12일(수) 개봉]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가 11월 18일(화)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개봉 7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개봉 8일차인 오늘, 누적 관객수 70만 명 돌파를 확실시했다. 이는 'F1 더 무비'의 70만 돌파 시점인 개봉 10일차보다 무려 2일이나 빠른 것으로 '나우 유 씨 미 3'의 흥행 기세를 보여주는 것이다.

    할리우드 대작부터 일본 애니메이션까지 기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던 경쟁작들을 압도적인 수치로 제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연속 기록하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3'는 이번 주 주말, 100만 관객 돌파를 향한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나우 유 씨 미 3'는 북미에서 개봉 이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 뉴질랜드 등 국가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개봉주 주말이었던 11월 16일(일)까지 글로벌 흥행 7,550만 달러 이상의 높은 수익을 기록했다. 이처럼 '나우 유 씨 미 3'의 흥행은 이번 주에도 대한민국 및 북미,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전 세계 흥행 돌풍의 주인공 '나우 유 씨 미 3'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