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생활문화
기자이미지 임소정

조세호, 유퀴즈·1박2일 하차한다‥"의혹 불식하고 돌아올 것"

조세호, 유퀴즈·1박2일 하차한다‥"의혹 불식하고 돌아올 것"
입력 2025-12-09 10:54 | 수정 2025-12-09 10:55
재생목록
    조세호, 유퀴즈·1박2일 하차한다‥"의혹 불식하고 돌아올 것"
    방송인 조세호가 조직 폭력배와의 연관설로 여론이 악화하자 고정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오늘(9) 입장문을 통해 "조세호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 2TV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조세호가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시청자분들이 느끼고 계신 불편함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피땀으로 프로그램을 만드는 제작진이 본인을 향한 시선으로 인해 부담을 안고 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조직 폭력배의 행위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하고, 고가의 선물을 수수했다는 등의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어 "조세호와 본 소속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보다 엄중하게 대응하려고 한다"며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은 향후 보다 더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최근 한 익명의 인물은 조세호가 각종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하는 조직 폭력배의 프랜차이즈를 홍보하고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