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오후 2시 반쯤, 코스피 지수가 역대 최고가를 찍은 어제 종가 9,114에서 8% 이상 하락해 1분간 지속되면서 20분 동안 코스피 시장의 매매거래가 중단됐습니다.
간밤 미국 뉴욕 증시에서 AI와 반도체 관련 기업들이 큰 폭으로 내렸는데 그 영향으로 삼성전자가 8%, SK하이닉스는 11% 넘게 빠지는 등 코스피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개인이 6천억 원 넘게 매수하고 있지만 외국인과 기관이 그보다 더 팔고 있습니다.
외국인의 순매도세가 강했던 오전에는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 모두 매도 사이드카가 발동됐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