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세계
기자이미지 백승은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빠져나와‥종전 합의 후 첫 사례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빠져나와‥종전 합의 후 첫 사례
입력 2026-06-22 10:53 | 수정 2026-06-22 10:53
재생목록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빠져나와‥종전 합의 후 첫 사례
    호르무즈 해협을 개방하기로 한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에 따라 한국 선박 두 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빠져나왔습니다.

    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이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두 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종전 합의 이후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빠져나온 첫 사례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