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스포츠
기자이미지 엠빅뉴스

[엠빅뉴스] 홍명보 "이 문제로 사퇴 없다"..의문의 '11차 회의' 도대체 무슨 일이?

[엠빅뉴스] 홍명보 "이 문제로 사퇴 없다"..의문의 '11차 회의' 도대체 무슨 일이?
입력 2024-09-24 20:17 | 수정 2024-09-24 20:17
재생목록
    홍명보 감독은 24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현안 질의에 증인으로 출석해 선임 과정의 절차적 정당성이 훼손됐다는 지적에 "이 문제를 가지고 감독직을 사임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홍 감독은 "물론 나도 성적이 좋지 않으면 언젠가는 경질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은 기간 우리 팀을 정말 강하게 만드는 게 내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지휘봉을 놓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이어서 "그동안 (전력강화위원회) 회의록을 볼 수 없는 입장이었는데 오늘 말씀하시는 걸 보면 10차 회의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회의인지 정확히 잘 모르겠으나 11차 회의에서는 행정에 착오가 있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10차 회의까지는 정해성 (전)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들의 어떤 발언이나 전력강화위의 역할이나 그런 건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홍 감독은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이 진행되는 중에도 국민적 의구심을 조금이라도 풀겠다며 국회 출석 요구에 응했습니다.

    #홍명보 #KFA #정몽규 #축구대표팀 #문체위 #현안질의


    [엠빅뉴스]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유튜브 바로가기

    ▶네이버TV 엠빅뉴스 바로가기

    ▶네이버TV 엠빅스포츠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엠빅뉴스팀 [제작: 엠빅뉴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