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포츠, 경기 종합]
● 앵커: 청보와 삼성의 프로야구 경기, 그리고 서독의 주니어 오픈 탁구선수권대회 경기 소식 등 각종 스포츠 소식을 종합해드리겠습니다.
● 기자: 프로야구 청보 핀토스가 호쾌한 장타를 터뜨리면서 선두 삼성 라이온즈에 일격을 가했습니다.
청보는 오늘 삼성과의 대구 경기에서 이선웅, 김윤환의 랑데부 솔로 홈런과 김근석의 역전 쓰리런 홈런으로 5점을 뽑아 5대 4, 한 점차로 이겼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청보의 임호균은 8회까지 10안타 4실점으로 역투해 승리투수가 되었고, 삼성의 장효조는 프로야구 8번째로 통산 500안타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한편 OB 베어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서울 경기와 빙그레 이글스, MBC 청룡의 대전 경기는 비 때문에 취소되었습니다.
서독 주니어 오픈 탁구대회에서 우리나라 청소년 대표팀이 남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나라 남자 A팀은 서독 A팀을 3대 0으로 눌러 우승했고, 여자 단체 결승에서는 홍차옥, 권미숙의 우리나라 A팀이 육선희, 이정임의 B팀을 3대 1로 꺾었습니다.
장충체육관에서 개막된 대통령기 고교 농구대회 첫날 여고부 경기에서 선일여고와 은광여고가 혜성여상과 동주여상을 가볍게 눌러 1승을 기록했고, 남고부 B조 경기에서는 휘문고가 대경상고를 79대 76으로 물리치고 1승을 올렸습니다.
전국 여자 실업핸드볼 닷새째 경기에서 초당약품이 인천시청을 39대 35로 누르고 3승 1패를 기록했고, 조폐공사도 대구시청을 26대 22로 물리쳤습니다.
MBC뉴스 김성수입니다.
(김성수 기자)
뉴스데스크
오늘의 스포츠, 경기 종합[김성수]
오늘의 스포츠, 경기 종합[김성수]
입력 1987-06-07 |
수정 1987-06-07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