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이동애 기자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2-08-10 21:10 | 수정 2012-08-10 21:13
재생목록
    ◀ANC▶

    이명박 대통령이 현직 대통령으로는 사상 처음으로 독도를 방문했습니다. 일본의 강력한 반발 속에 광복절을 닷새 앞두고 전격적으로 방문한 배경과 파장을 분석했습니다.

    ◀ANC▶

    한강 하류까지 녹조가 확산된 가운데 상수원인 팔당댐에서 처음으로 독성 물질이 검출됐습니다. 녹조 제거를 위해 상류의 충주댐이 비상 방류를 시작했습니다.

    ◀ANC▶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내일 새벽 숙적 일본과 3, 4위전을 벌입니다. 대표팀은 마지막 전술 훈련에서 필승 전략을 가다듬었습니다.

    ◀ANC▶

    예선 첫날 후프와 볼에서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4위에 오른 리듬체조의 손연재 선수가 결승 진출을 판가름 할 마지막 예선 경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ANC▶

    3억원의 공천 헌금을 건넨 의혹을 받고 있는 현영희 새누리당 의원이 공천 발표 이틀 전 공천심사위원이던 현기환 전 의원과 전화 통화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NC▶

    계속된 폭염에 고랭지 배추 수확량이 5분의 1수준으로 줄어 배춧값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참치 캔, 라면 가격도 줄줄이 올라 밥상 물가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ANC▶

    국내 시판 중인 콜라의 발암 의심 물질 함유량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팔리는 제품보다 24배나 많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