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이동애 기자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2-08-27 21:10 | 수정 2012-08-27 21:18
재생목록
    ◀ANC▶

    초강력 태풍 볼라벤의 직접 영향권에 들어간 제주에는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가 쏟아지면서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내일까지 전국적으로 최고 300mm 이상 폭우가 예보됐습니다.

    ◀ANC▶

    태풍의 영향으로 오늘 하루 국내선 항공기 150여편이 결항됐고, 여객선과 어선 6만여 척의 발이 묶였습니다. 내일은 전국 1만2천여 개 학교가 휴교합니다.

    ◀ANC▶

    순간 풍속 초속 50m 이상의 강풍을 몰고 북상중인 볼라벤은 목포를 거쳐 내일 오후 서울에 근접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해안에는 해일 피해가 우려됩니다.

    ◀ANC▶

    검찰이 민주통합당 공천을 받게 해주겠다며, 40억 원을 받은 혐의로 양경숙 라디오21 전 대표에 대해 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이 돈이 민주통합당 고위층으로 들어갔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ANC▶

    파행을 빚었던 민주통합당 대선 후보 경선이 내일부터 정상화됩니다. 새누리당은 안대희 전 대법관을 정치쇄신위원장에 임명하는 등 대선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ANC▶

    미국 등 선진국의 신용등급을 일제히 내렸던 신용평가사 무디스가 우리나라 신용등급을 일본, 벨기에와 같은 수준으로 한 단계 올렸습니다.

    ◀ANC▶

    달리던 부산 도시 철도 전동차에서 불이 나 승객 42명이 연기에 질식해 병원으로 후송됐습니다. 전동차 전력공급선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