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기자이미지 전봉기

오늘의 주요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6-09-25 19:59 | 수정 2016-09-25 20:00
재생목록
    ◀ 앵커 ▶

    박근혜 대통령이 김재수 장관 해임건의안을 받아들이지 않기로 했습니다.

    여야의 극한 대치 속에 여당은 국회의장을 고발하고 의사일정도 거부하기로 한 반면에 야 3당은 내일 국정감사를 단독으로라도 열겠다고 맞섰습니다.

    ◀ 앵커 ▶

    경남의 고속도로에서 달리던 승합차가 타이어가 터져 1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습니다.

    타이어로 인한 교통사고는 사망률이 4배나 높아 대형사고로 이어지는데 막을 길은 없는지 취재했습니다.

    ◀ 앵커 ▶

    부산의 고리원전과 울산의 공단주변에서 또 가스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지진과 관련 있는 게 아니냐며 불안해하는데 냄새의 원인이 뭔지 취재했습니다.

    ◀ 앵커 ▶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경주에서 지진피해를 봤는데도 보상받을 자격은 잃어버린 주민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농촌지역 노인들 상당수가 이렇게 보상받지 못하게 됐다는데 내막을 들여다봤습니다.

    ◀ 앵커 ▶

    응급환자를 태우지 않았으면서도 사이렌을 울리며 질주하는 사설 구급차들이 매년 3천 건씩 적발되고 있습니다.

    과속에 난폭운전까지 저지르는 얌체 구급차들의 거짓사이렌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 앵커 ▶

    엄마들이 육아정보를 나누려고 접속하는 인터넷 '맘카페'가 일부에선 돈벌이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습니다.

    맘카페가 업체들로부터 거액의 광고비를 받는가 하면 돈을 받고 쓴 거짓 후기까지 올라오는 실태 취재했습니다.

    ◀ 앵커 ▶

    서울의 대표시장 남대문시장에서 노점상과 점포상인들의 갈등이 급기야 충돌로 번지고 있습니다.

    오전부터 장사하겠다는 노점상과 노점영업시간을 늘리면 점포들만 망한다는 상인들의 생존권 갈등이 답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