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이브닝뉴스
기자이미지 김수지 아나운서

[이브닝 연예 톡톡] 원로배우 김보애, 뇌종양으로 별세…향년 80살 外

[이브닝 연예 톡톡] 원로배우 김보애, 뇌종양으로 별세…향년 80살 外
입력 2017-10-16 17:26 | 수정 2017-10-16 17:28
재생목록
    ▶ 원로배우 김보애, 뇌종양으로 별세…향년 80세

    <이브닝 연예 톡톡> 입니다.

    원로배우 김보애 씨가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1960년대 '은막의 스타' 배우 김보애 씨가 향년 80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지난해 뇌종양을 진단받은 이후 약 1년 동안 투병 생활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지난 14일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임종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인은 지난 1956년 영화 '옥단춘'을 시작으로 '고려장'과 '부부전쟁', '외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는데요.

    서구적인 외모로 많은 주목받으며 '한국의 메릴린 먼로'라고 불렸습니다.

    여배우로 촉망받던 시절, 16살 연상의 동료 배우 고 김진규 씨와 결혼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자녀 중 김진아와 김진근 씨가 대를 이어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연예계 대표 스타 가족으로 꼽혔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4년 딸 김진아 씨가 희귀병으로 알려진 면역체계 질환 '경피증'으로 미국 하와이에서 숨을 거뒀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 '엑스맨' 마이클 패스벤더, 12살 연하와 결혼

    할리우드 영화 '엑스맨' 시리즈로 잘 알려진 마이클 패스벤더가 12살 연하의 여배우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할리우드 인기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12살 어린 여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와 결혼합니다.

    미국 현지 매체들은 두 사람이 이번 주말 스페인 이비자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예식을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현재는 결혼식 준비를 모두 마치고 가족, 친지들과 파티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는데요.

    마이클 패스벤더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주인공 '매그니토'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이고요.

    '대니쉬 걸'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대세 여배우로 떠오른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내년 개봉 예정인 '툼레이더 리부트'의 주연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엠블랙' 양승호, 오늘 육군 현역 입대

    보이그룹 엠블랙의 멤버 양승호 씨가 오늘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습니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을 따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았는데요.

    어제 자신의 SNS를 통해 "입대 준비 완료!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머리를 짧게 깎은 사진을 올리는 것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삼인조 그룹 엠블랙은 멤버 중 지오와 미르 씨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데요.

    오늘 양승호 씨까지 입대하면서 멤버 전원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습니다.

    ▶김혜수 '미옥', 시체스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김혜수 주연의 느와르 영화 '미옥'이 제50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포커스 아시아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지난 5일부터 어제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됐는데요.

    '미옥'이 수상한 포커스 아시아 최우수 작품상은 올해 초청받은 아시아 영화 중 최고의 작품에 주어지는 상입니다.

    앞서 우리 영화 '신세계'와 '베테랑', '곡성'이 이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는데요.

    영화제 측은 '미옥'에 대해 "목을 조르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액션이 단단한 드라마"라고 호평했습니다.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김혜수와 두 남자의 전쟁을 그린 느와르물로 다음 달 9일 국내 개봉 예정입니다.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로 오는 30일 컴백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라이키'로 오는 30일 가요계 복귀합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홉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영상 속 멤버들 모두에게 의문의 하트가 나타나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트와이스는 지난 2월 '낙낙'과 5월 '시그널'에 이어 올해만 벌써 세 번째 컴백이죠.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치어 업', '티티' 등 발표하는 곡마다 신드롬을 일으키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신곡 '라이키'를 히트시키며 인기 행진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브닝 연예 톡톡>이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