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1부 오늘의 주요뉴스

1부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22-06-21 06:02 | 수정 2022-06-21 06:03
재생목록
    ◀ 앵커 ▶

    부품 고장으로 한 차례 발사가 연기됐던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가 다시 한번 하늘을 향해 섰습니다.

    발사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기상 조건도 양호한 가운데 오늘 오후 4시 발사가 유력합니다.

    ◀ 앵커 ▶

    외국인들의 잇단 매도세 속에 코스피와 코스닥이 연중 최저점을 경신했습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경기 침체를 피할 수 있다면서, 한시적인 유류세 부과 중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앵커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의 이른바 '성상납 의혹'에 대한 징계 여부를 심의할 당 윤리위원회가 내일 열리는 가운데 최고위에서 거친 설전이 벌어지는 등 당내 갈등도 커지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온라인 회의에서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최강욱 의원에게 '6개월 당원자격정지'의 중징계를 내렸습니다.

    ◀ 앵커 ▶

    수영 대표팀의 황선우가 세계선수권 자유형 200m에서 은메달을 따냈습니다.

    자유형 200m만 놓고 보면, 2007년 같은 대회에서 동메달을 목에 건 박태환을 뛰어넘는 역대 최고 성적입니다.

    ◀ 앵커 ▶

    어젯밤 서울 강남의 한 사거리에서 10중 추돌 사고가 발생해 2명이 다쳤습니다.

    퇴근길 신분당선 전동차 안에서는 폭발음이 나 승객 수백 명이 대피하는 일도 벌어졌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