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미리 보는 오늘

미리 보는 오늘
입력 2022-11-21 06:28 | 수정 2022-11-21 06:29
재생목록
    ◀ 앵커 ▶

    정부가 오늘부터 다음달 18일까지 4주간을 '코로나19 백신 집중 접종기간'으로 정하고, 2가 백신의 접종률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겨울철 코로나19가 재유행하고 있지만, 추가 접종률은 좀처럼 올라가지 않고 있는데요.

    정부는 접종률을 끌어올리기 위해 사전 예약 없이도 백신주사를 맞을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 앵커 ▶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관련해 문제와 정답 등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할 경우 오늘까지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수능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는데요.

    어제 오후 2시 기준으로 게시판엔 320건의 이의 신청 글이 올라왔는데, 이 가운데 146건이 영어영역 듣기평가의 음질 이상 문제를 지적하는 내용이었습니다.

    ◀ 앵커 ▶

    10.29 참사를 수사중인 경찰 특별수사본부가 이임재 전 용산경찰서장과 최성범 용산소방서장을 피의자로 불러 조사합니다.

    특별수사본부는 이 전 서장과 최 서장을 상대로 참사 당일 현장 대응과 보고가 늦어진 이유, 그리고 구조대 투입이 제 때 이뤄지지 못한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앵커 ▶

    '빌보드 뮤직 어워드', '그래미 어워드'와 함께 '미국의 3대 대중음악상'으로 꼽히는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가 우리시간으로 오전 9시 50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립니다.

    이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이 4년연속 수상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올해는 K팝 부문 상인 '페이버릿 K팝 아티스트'가 신설됐는데요,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트와이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보에 올라 경합 중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