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김수산 리포터

[와글와글] 카타르 '2701호'에서 무슨 일 있었나?

[와글와글] 카타르 '2701호'에서 무슨 일 있었나?
입력 2022-12-08 06:54 | 수정 2022-12-08 06:55
재생목록
    인터넷과 SNS에서 화제가 된 소식들 알아보는 <투데이 와글와글>입니다.

    우리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의 개인 재활 트레이너 안덕수 씨가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여러 선수가 '좋아요' 표시를 눌러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개인 트레이너 자격으로 이번 월드컵 기간 대표팀 선수들의 몸 관리를 책임졌던 안덕수 트레이너가 SNS에, "그들의 여정은 아름다웠고, 그들과 함께한 시간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라며 선수들과 찍은 단체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국가대표팀 숙소 2701호에서 많은 일이 있었다', '부디 이번 일로 반성하고 개선해야 한국 축구의 미래가 있을 것'이라는 내용을 덧붙였는데요.

    안 트레이너가 말한 반성할 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려지진 않았는데 손흥민 선수 외에 다른 국가대표 선수들의 몸 관리를 함께 해주는 과정에서 대한축구협회 의무팀 측과 오해가 쌓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는 손흥민, 조규성, 김진수, 황의조 선수는 물론, 선배들인 기성용, 이근호 선수도 '좋아요'를 눌러 더욱 관심을 끌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