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정영한 아나운서

[문화연예 플러스] 심은하, 연예계 복귀설에 "사실무근"

[문화연예 플러스] 심은하, 연예계 복귀설에 "사실무근"
입력 2023-02-02 07:26 | 수정 2023-02-02 07:27
재생목록
    <문화연예플러스> 입니다.

    배우 심은하가 22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할 거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가짜 뉴스냐, 진짜냐, 어제 하루 종일 시끌시끌했는데요.

    심은하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직접 밝혔습니다.

    심은하는, 아직도 자신을 잊지 않고 사랑해 주는 분들께 사실무근인 이런 소식이 재차 전달돼 무척 송구하고 죄송스럽다고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밝혔는데요.

    다만 "좋은 작품과 함께 좋은 모습으로 뵐 수 있는 그날이 오면 좋겠다"면서 복귀 가능성에 대한 여지를 남겼습니다.

    앞서 한 콘텐츠 회사가 심은하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했다면서, 올해 복귀작을 제작하겠다고 발표해 이런 소동이 벌어진 건데요.

    하지만 심은하 측은 이 회사와 계약한 적도, 계약금을 받은 적도 없다고 부인했고요.

    또 지난해 3월에 이어 같은 회사가 허위 복귀설을 재차 제기했다며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도 경고했습니다.

    지난 1993년 MBC 탤런트 공채로 데뷔한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청춘의 덫'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990년대 톱스타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영화 '인터뷰'를 끝으로 2001년 연예계를 은퇴한 이후 지상욱 전 국회의원과 결혼해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