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미리 보는 오늘

미리 보는 오늘
입력 2025-11-21 06:38 | 수정 2025-11-21 06:42
재생목록
    ◀ 앵커 ▶

    지난 15일 일어난 충남 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의 첫 합동감식이 오늘 오전 10시부터 진행됩니다.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소방당국과 감식팀을 꾸려 정밀 조사하면서 발화 지점과 화재 원인 등을 밝힐 계획입니다.

    경찰은 앞서 물류센터 내부 CCTV 영상을 확보해 분석하고 있으며 화재 당시 현장에 있던 직원들로부터 건물 4층에서 불꽃을 봤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 앵커 ▶

    교육 당국과 임금 교섭 결렬로 릴레이 총파업에 돌입한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오늘은 광주와 전남, 전북과 제주에서 파업을 이어갑니다.

    교육부와 각 시도 교육청은 학교별로 식단을 탄력적으로 조정하거나 빵과 우유 등 대체식을 제공하고, 돌봄 대체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파업 첫날인 어제, 파업 참여율은 12.9%로 급식을 운영중인 학교 세 곳 중 한 곳은 급식이 중단됐습니다.

    ◀ 앵커 ▶

    최근 이어진 영하권의 추위에 강원도의 스키장들이 오늘부터 겨울 시즌에 돌입합니다.

    강원 평창군 대관령과 봉평면 산간에 위치한 스키장 2곳이 작년보다 일주일 가량 빠른 오늘 오전에 문을 엽니다.

    해당 스키장들은 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지난주부터 눈을 뿌리면서 개장을 준비해 왔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