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기자이미지 이재인

김포서 음식점으로 차량 돌진‥3명 부상

김포서 음식점으로 차량 돌진‥3명 부상
입력 2026-02-13 06:17 | 수정 2026-02-13 08:03
재생목록
    ◀ 앵커 ▶

    어제저녁, 경기 김포의 한 음식점에서 주차를 하려던 차량이 갑자기 식당 안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해 저녁 식사 중이던 손님들이 다쳤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이재인 기자입니다.

    ◀ 리포트 ▶

    음식점 앞 주차장으로 들어오는 한 차량, 주차를 하는 듯 방향을 트는가 싶더니 그대로 식당 안으로 돌진합니다.

    유리창 바로 옆에서 식사를 하던 손님은 바닥에 나동그라지고, 다른 손님은 테이블째 차량에 떠밀려 크게 다쳤습니다.

    [가게 직원]
    "너무 놀라서 아무 생각도 안 나고, 그냥 무슨 쓰나미 오는 줄 알았어요."

    사고는 어제저녁 7시 반쯤 경기 김포시 통진읍의 한 식당에서 발생했습니다.

    [김종태/식당 손님 (피해자)]
    "여기서 한 2미터 저쪽… 저기 끝까지 날아갔고. 뭐 터지는 소리가 났는데. 떨어져서 정신 차렸어."

    손님 3명과 종업원 2명이 다쳤는데, 이중 손님 1명은 중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운전자는 30대 외국인 남성으로, 식사를 하러 식당에 와 주차를 하려다 운전미숙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운전자가 실수로 브레이크 대신 엑셀을 밟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고속도로 차량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어제저녁 7시 반쯤 영동고속도로 경기 용인휴게소 인근에서 40대 여성이 운전하던 승용차가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아, 가해 차량 운전자만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

    어젯밤 11시 반쯤엔 양양고속도로 경기 남양주요금소에서 SUV 차량이 하이패스 시설물을 들이받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음주 운전 사고로 보고, 40대 남성 운전자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이재인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