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5-03-17 07:50 수정 | 2025-03-17 07:51
NMIXX는 3월 17일에 새 미니 앨범 'Fe3O4: FORWARD'와 타이틀곡 'KNOW ABOUT ME'를 발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이번 앨범은 이전의 미니 2집 'Fe3O4: BREAK'와 미니 3집 'Fe3O4: STICK OUT'을 잇는 작품으로, 'Fe3O4' 시리즈의 마지막 장을 장식한다. 이 시리즈는 믹스토피아라는 이상향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현실 세계인 'FIELD'에 머무르게 된 NMIXX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NMIXX는 매 앨범마다 독창적인 세계관과 신선한 음악 스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이번에도 고퀄리티 음반과 함께 그들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일에는 첫 번째 트랙 'High Horse'를 선공개하여 깊어진 감성과 성장한 보컬 실력을 보여주었다.
타이틀곡 'KNOW ABOUT ME'는 모험을 통해 서로에게 더욱 깊어지는 감정을 노래하며, 현대적인 힙합 비트와 트랩 기반 드럼, 과감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은 오늘 컴백에 앞서 새 앨범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Q. 네 번째 미니 앨범과 함께하는 소회나 각오는?
해원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타이틀곡이 올해의 노래로 불렸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활동도 멋지게 해낼 것을 약속했다.
릴리는 "새로운 콘셉트를 무대 위에서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팬들의 반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설윤은 "성숙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Q. 선공개된 'High Horse'에 담긴 감정과 작업 소감은?
배이는 "멋진 작가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뻤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지우는 "서정적 가사에 맞춰 감정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규진은 "좋은 음악을 부를 수 있어 좋았고 예술 작품 같은 음악이 탄생했다"고 감사함을 표현했다.
Q. 타이틀곡 'KNOW ABOUT ME'를 소개해 주세요.
릴리는 "무심하지만 순간순간 폭발하는 에너지가 매력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설윤은 "칠하고 모던한 힙합 비트에 강렬한 에너지를 더한 곡"이라고 덧붙였다.
지우는 "모험 속에서 몰랐던 너와 나를 알게 되는 내용"이라고 소개했다.
Q. 앨범 작업 중 기대했던 반응이나 기억에 남는 댓글은?
해원은 "'NMIXX는 정말 다 할 수 있구나'라는 반응을 기대했다"고 말했다.
배이는 "더 성숙하고 무게감 있는 모습이라 팬들과 대중의 반응이 궁금하다"고 했다.
규진은 "팬들이 좋아해 주셔서 기뻤고 대중들도 기대해 주셔서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Q. 시리즈 마지막 에피소드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릴리는 "믹스토피아로 향하는 배를 고치고 다시 항해하는 이야기"라며 많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믹스토피아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배이는 "여러 방해에도 계속해서 일어나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