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프리미어 D-3

입력 | 2025-05-11 18:12   수정 | 2025-05-11 18:12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정규 앨범을 40분 러닝타임의 영상으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프리미어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1일) 0시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이 'ODYSSEY'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을 엮은 모놀로그가 오픈됐다.

모놀로그 속 멤버 원빈과 앤톤의 내레이션으로 "우린 아직 아무것도 아니지만, 우린 지금 완벽하진 않지만 그게 우리를 더 진짜로 만든다고 믿는다"는 확신과 "지금도 앞으로도 RIIZE will continue to rise"라는 목표가 전해져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에 진정성을 더했다.

라이즈는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만큼 최초·최고·최대 프로모션을 준비, 그중 앨범 발매 전인 5월 14일 온라인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 15일부터 오프라인 극장에서 모든 트랙을 영상으로 감상 가능한 'RIIZE PREMIERE'(라이즈 <오디세이> 프리미어)를 진행한다.

해당 프리미어를 앞두고 공개된 블록버스터 영화의 예고편 같은 트레일러가 일찌감치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영화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Fly Up'(플라이 업)부터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을 장악하고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록곡 'Bag Bad Back'(백 배드 백)과 '잉걸 (Ember to Solar)'을 포함한 총 10트랙의 라이즈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날 음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