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유선경

[이 시각 세계] 미국 LA 시내 파티장서 총격 사건

입력 | 2025-08-05 07:16   수정 | 2025-08-05 07:57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이 시각 세계입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도심의 한 창고 건물에서 열린 음악 축제 파티 뒤풀이 도중 총격 사건이 발생해 2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이 총기를 소지한 채 해당 건물에 들어가는 남성을 체포한 지 불과 2시간 만에, 같은 장소에서 총성이 울린 겁니다.

폴리스 라인이 둘러쳐진 거리 너머로 경광등을 켠 경찰차 수 대가 멈춰 서 있고, 경찰관들이 분주하게 현장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 4일 새벽 1시쯤, LA 도심 창고 밀집 구역의 한 건물에서 음악 파티 도중 총격 사건이 발생한 건데요.

현장에서 29살 남성 1명이 숨졌고, 52살 여성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이 건물에서는 앞서 잉글우드 지역에서 열린 테크노 음악 페스티벌의 뒤풀이 파티가 열리고 있었고, 당시 현장에는 50여 명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총격 발생 2시간 전쯤 건물에 들어가던 무장 남성을 체포하고 파티를 해산시켰지만, 곧이어 같은 장소에서 다시 총격이 발생한건데요.

용의자는 아직 체포되지 않았고, 경찰은 범행 동기와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