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극장가를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영화 '히트맨2'가 팀 히투맨 카리스마 포스터를 공개했다. [출연: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김성오, 이지원ㅣ각본/감독: 최원섭ㅣ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ㅣ제작: 베리굿스튜디오㈜, 스튜디오타겟㈜ㅣ개봉: 1월 22일(수)]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그간 공개됐던 팀 히투맨의 유쾌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준’은 보이지 않는 적을 향해 겨눈 총과 함께 비장한 표정으로 극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러한 ‘준’의 뒤로 격렬했던 전투가 이제 막 끝난 듯 상처 가득한 모습의 ‘덕규’와 ‘철’, 그리고 누군가를 주시하는 듯한 ‘피에르 쟝’의 매서운 눈매와 ‘미나’의 진중한 표정은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전매 특허인 웃음기를 싹 지우고 매서운 카리스마를 선보인 팀 히투맨이 과연 '히트맨2'에서 어떤 예측 불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팀 히투맨의 카리스마가 엿보이는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들이 선사할 코믹 액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히트맨2'는 오는 1월 22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